카테고리 없음

드비저리(Debejarry) 리비에라 사이드 테이블(Riviera Side Table), 고전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혁신의 균형이 잘 이루어진 협탁

void deck 2024. 5. 8. 12:57
반응형

고전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혁신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마치 오브제와도 같은 멋스러움을 가진 사이드 테이블이 있어 소개합니다. 바로 '드비저리(Debejarry) 리비에라 사이드 테이블(Riviera Side Table)'인데요. 언뜻 보기에 고가구의 앤티크 한 감각과 미드센추리의 세련된 감각을 모두 겸비한 이 사이드 테이블은 이미 특유의 아이덴티티로 유럽에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Debejarry

 

'드비저리(Debejarry)'는 50년 역사를 지닌 프랑스의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로, 그들의 제품은 독창적이면서도 과감한 소재의 믹스 그 안에 최상의 마감재를 결합한 것이 특징입니다. 드비저리(Debejarry)의 시작은 1975년 창립자인 'Annick de Bejarry'가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Château de Versailles)'에 최초의 앤티크 숍을 오픈한 것이였습니다. 그들은 프랑스 국왕이었던 루이 16세의 의자 스케치를 수집하면서 독특한 전통 조립 방식을 탐구하게 되었고, 그 이후 발견해 낸 전통 방식을 도입하여 모든 제품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Debejarry

 

그러던 와중 1988년 하이엔드 가구 제작 공장인 'Maison de Bejarry'를 설립하게 되면서 본격적인 가구 브랜드로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2000년도에는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에서 자신만의 아이디어를 구체화시켜 신속하게 제품화해 내는 포지션을 담당했던 '프로토타이퍼(Prototype)' 출신의 Frederic Boucher이 드비저리(Debejarry)의 메인 디자이너이자 공장 관리자로 합류하게 되면서 그의 시선을 통해 현대적이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드비저리(Debejarry)만의 포지션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Debejarry

 

드비저리(Debejarry)의 모든 제품에는 최상급의 소가죽 등급인 'Full-grain leather'만을 사용하여 수십 년 동안 최고의 제품만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쌓아왔습니다. 그 결과 그들은 고급 가구 제조업체이자 도매업체로서 세계적으로 유명해졌으며,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프렌치 터치를 유지하면서 소비자들의 디자인 요구 사항에 적응하여 디테일과 품질의 우수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Debejarry

 

드비저리(Debejarry)만의 상징적인 디자인은 고전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혁신의 균형을 지키려 노력했던 그들의 독특한 브랜드 철학에서 탄생하였으며, 그들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유럽 시장에서 확고한 고객층을 구축하였습니다. 이는 프랑스 스타일 가구의 미학과 장인의 제조 기술에 대한 깊은 존경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Debejarry

 

그들의 가구는 세월의 흔적이 더해지며 멋이 깊어진다는 매력이 있는데요. 드비저리(Debejarry)의 모든 제품은 유행 그 너머 명품으로서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세대를 이어 전해지는 타임리스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어 트렌드를 따라 흘러가는 가벼운 가구와는 다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드비저리(Debejarry) 가구에 나타나는 자연스러운 나이테는 멋스럽게 성숙헤가는 신사의 품격을 닮아 매력을 더합니다.

@debejarry_korea

 

드비저리(Debejarry)는 사이드테이블 뿐만아니라 소파, 의자, 테이블, 데스크, 콘솔, 장식장 등 다양한 스펙트럼의 하이엔드 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그들은 위대한 고전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관점에서 가구를 재발견하기에 그들의 가구 디자인에서는 항상 과거와 현재가 공존합니다.

Debejarry

 

오늘 소개할 리비에라 사이드 테이블(Riviera Side Table)은 '리비에라 컬렉션(Riviera Collection)'에 포함된 테이블로, 나무와 연결된 스틸 프레임의 조화는 호화 요트를 장식하는 부분에서 착안했습니다. 이 컬렉션은 일상 생활과 럭셔리 라이프에 속하는 여러 요소의 영향을 받아 탄생한 컬렉션으로, 사이드 테이블 외에 콘솔 선반, 오토만 스툴, 클럽 의자, 바 스툴, 서랍장, 위스키진열장, 커피 테이블, 베드사이드 테이블, 서재 데스크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ebejarry

 

드비저리(Debejarry) 리비에라 사이드 테이블(Riviera Side Table)은 또한 70년대의 스피커와 텔레비전 세트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특유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빈티지한 공간이나 포근하고 코지한 인테리어에 특히 매치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드비저리(Debejarry) 리비에라 사이드 테이블(Riviera Side Table)의 옵션은 단일 옵션이며, 가격은 약 50만 원 중반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거실, 사무실, 작업 공간 등 다양한 공간의 무게 중심이 되기도 하는 사이드 테이블, 드비저리(Debejarry) 리비에라 사이드 테이블(Riviera Side Table)로 여러분의 소중한 공간에 위대한 고전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세련됨을 동시에 부여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